수원 일자리 지원센터 공공일자리 채용정보 확인하기 알아보자

수원 일자리 지원센터는 수원시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구인구직 정보와 취업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입니다.이 센터를 통해 취업을 원하는 분들은 공공근로, 공무직(공공일자리), 청년 알바, 시니어 일자리(노인 일자리), 청년 일자리, 중장년 일자리, 여성 일자리, 민간기업 채용 정보, 실업급여 및 국민 취업지원제도 등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런 정보들을 한눈에 확인하고 싶다면 수원 일자리 지원센터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활용하세요!

 

수원시청 홈페이지

 

수원시 공공일자리 및 공공근로

수원시는 공공일자리와 공공근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공공일자리와 공공근로는 대부분 1년 이하의 단기 계약직으로 제공되며, 정규직을 원하는 경우 민간 취업사이트를 권장합니다. 수원시의 공공일자리 및 공공근로 채용 정보는 수원시청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현재 모집 중인 일자리 예시로는 재활요양병원 조리사, 암롤차 집게차 운전자, 권선구 요양보호사, 병의원 및 약국 프로그램 유지관리 사원, 천천푸르지오 유즈센터 실내 청소, 대기 환경 엔지니어, 영업 및 도소매 판매 납품직원, 임상심리사 등이 있습니다.

 

수원시청 홈페이지

 

수원시 고용센터

수원시 고용센터에서는 품질관리(QA) 담당자, 장애인종합복지관 직원, 시스템에어컨 관리자, 오뚜기물류서비스 안전관리자, 오피스텔 경비원, 어린이집 선생님, 호텔 전기과장, 직업훈련 교사, 간호조무사, 요양보호사 등 다양한 채용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이 정보는 수원 고용복지 플러스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직종, 경력, 상용직, 학력, 일용직 등으로 나누어 볼 수 있습니다.

 

수원 고용복지 플러스센터 홈페이지

 

벼룩시장 구인구직

수원시 벼룩시장에서는 마트 계산원, 도시가스 설비 배관 기사, 에어컨 부품 운반 직원, 정수기 코디네이터, 택배 야간 상하차 알바, 배달 대행 기사, 퀵서비스 기사, 적재함 설치 기사 등의 구인구직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이 정보는 벼룩시장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다양한 동네로 나누어 볼 수 있습니다.

 

벼룩시장 홈페이지

 

교차로 구인구직

수원시 교차로 구인구직에서는 장례 행사도우미, 상가 분양 직원, 식당 홀서빙, 어린이집 보육교사, 자동차 부품 입출고 아르바이트, 산후도우미, 택배 기사, 업소용 식기세척기 관리기사, 입주 용품 설치기사 등 다양한 일자리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이 정보는 수원 교차로 구인/구직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재택근무, 대학생, 중장년, 주부 등으로 나누어 볼 수 있습니다.

 

수원 교차로 구인/구직 홈페이지

 

공공근로 및 공공일자리

수원시는 노인 일자리, 시니어클럽, 대학생 알바, 여성인력, 여성플라자, 여성인턴십을 구하시는 분에게 적합한 공공근로 및 공공일자리도 제공하고 있습니다.현재 모집 중인 정보는 수원시 홈페이지 공고/고시/입법예고 게시판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수원시 홈페이지 공고/고시/입법예고 게시판

 

수원 일자리 지원센터를 통해 다양한 일자리 정보를 손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구인구직을 원하시는 분들은 해당 홈페이지를 활용하여 적절한 정보를 찾아보세요.수원시는 다양한 일자리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취업에 도움을 주는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더 많은 정보를 원하시면 제공된 링크를 통해 확인해보세요!

일자리 종류

홈페이지 주소

공공근로 및 공공일자리

수원시 홈페이지 공고/고시/입법예고 게시판

수원 일자리센터

수원 일자리센터 홈페이지

수원 고용복지 플러스센터

수원 고용복지 플러스센터 홈페이지

벼룩시장 구인구직

벼룩시장 홈페이지

수원 교차로 구인구직

수원 교차로 구인/구직 홈페이지

수원시 홈페이지

수원시 홈페이지

 

 

수원시 새희망일자리 사업 정보 바로보기

수원시 일자리지원센터 구인구직 채용정보 바로가기

수원시 실업급여 확인 홈페이지

국민 취업지원제도 사이트 바로가기

수원시청 공무직 채용정보 바로보기

수원 일자리센터 홈페이지

수원 일자리 지원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