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닝 페이스 리프트 출시일과 가격 알려드릴게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기아의 인기 컴팩트카인 모닝의 최신 모델인 “모닝 페이스 리프트”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2017년 이후 3년만에 출시되는 이번 모닝 페이스 리프트는 외부 디자인의 큰 변화와 함께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을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모닝 페이스 리프트의 디자인 변경

새로운 모닝 페이스 리프트는 기존 모닝과 비교해 많은 변화를 보였습니다. 헤드램프 내부 디자인에 4개의 LED가 추가되었고, 램프 디자인과 면발광 램프도 함께 제공됩니다. 또한 새로운 디자인의 크롬라인으로 헤드램프에서 그릴까지 연결되어 큰 차체로 보이는 효과를 줍니다. 후면부 디자인도 변경되었는데, 테일램프 내부 그래픽과 범퍼 디자인, 리플렉터 디자인 등이 새롭게 바뀌었습니다. 페이크 머플러 아래에 실제 머플러를 제공하고, 번호판 위치도 사다리꼴 디자인으로 반전되었습니다.

 

향상된 인테리어와 기능

모닝 페이스 리프트의 내부 인테리어도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LCD 클러스터와 내비게이션, 운전석 통풍시트 등 다양한 기능이 추가되었고, 편의사양도 향상되었습니다. 또한, 헤드램프는 이전 모델과 달리 수직형으로 변경되었고, 내부에는 6개의 헤드램프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파워트레인과 변속기는 이전 모델과 동일하며, 운전자 보조시스템과 안전 옵션도 개선되었습니다.

 

출시일과 가격

모닝 페이스 리프트 모델은 2023년 하반기에 공식적으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가격은 시그니처, 엣지-UP, 드라이브와이즈2, 스타일, 멀티미디어 패키지, 선루프 옵션을 합산하면 1795만원이며, 풀옵션 가격은 대략 160만원 인상되었습니다.

 

마무리

모닝 페이스 리프트 모델의 외부 디자인과 내부 인테리어, 기능적인 개선사항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번 모델의 출시일은 아직 멀지만, 기대감을 느끼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기아의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니, 관심있는 분들은 확인해보세요. 더욱 자세한 내용은 여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BAND – The App For Groups

 

모닝 견적뽑아보기

 

Browser Not Supported

 

kia.com

 

기아 모닝 특징 – 당신을 위한 시티 모빌리티 | 기아 공식 사이트